브리스텍(대표 김경범)이 12월 23일 개최된 ‘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&혁신경영 브랜드대상’에서 ‘AI 욕창예방기기 부문 대상’을 수상했다.
‘대한민국 고객감동&혁신경영 브랜드대상’은 헤럴드경제,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(발행인 백종원)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㈜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‧기업‧기관‧브랜드를 발굴,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.
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이상일 시장, 고려대학고 안암병원 LIFE+ 건강증진센터, 스타벅스 코리아, GS리테일 GS25, ㈜케이씨모듈러, (유)눈부신자연애, ㈜초이한옥그룹, 코아건축사사무소, 법무법인 에스, ㈜슬리밍고, ㈜성우티엠, 선미한과 등 총 40개 기업/인물/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,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, 바리톤 양태갑‧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.
브리스텍은 초고령화시대에 발맞추어 노년층에게 양질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ICT 기술을 탑재한 최첨단 스마트 욕창예방매트 ‘BedsoreM’과 스마트 헬스 모니터링 브로치 ODeLa를 개발한 업체다.
브리스텍 측은 “이외에도 예비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 선정되었으며 청년창업사관학교 중간평가 우수 교육부 장관상 수상, 22~23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등 다양한 수상실적을 달성했다.”고 밝혔다.
